본문 바로가기

일반상식/얇은상식

고봉민김밥 영업시간은 언제일까요?

 

저는 학생 시절에는 항상 김밥천국에서 김밥을 사 먹으면서 끼니를 해결하곤 했습니다. 

김밥천국이 전국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흔한 분식점과 같은 음식점으로 자리하면서 이를 벤치마킹한 다양한 업체들이 생겨났습니다. 

저는 개인적으로 고봉민김밥을 굉장히 좋아합니다. 뭔가 고유한 김밥의 맛이 있다고 할까요?

여하튼 고봉민 김밥 또한 전국 어디에서나 쉽게 발견할 수 있는 김밥집으로 성장하였는데요. 
모두들 내 주변 지역에 있는 고봉민김밥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될까? 굉장히 궁금하시죠! 

한번 살펴보겠습니다!!

 

 

 

1) 메인 홈페이지입니다. 여기서 CUSTOMER의 탭으로 들어가 보시겠습니다.

 

 

2) 가시게 되면 전국 지도와 함께 고봉민 김밥의 분점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아쉽게도 각 점포별 영업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네요. 따라서 가장 빠른 방법 첫 번째! 직접 전화해보기입니다.

 

 

3) 요렇게 매장에 들어가서 위치확인과 더불어 전화번호도 확인할 수 있으니, 급하신 분들은 얼른 전화를 하셔서 물어보세요! 

 

 

 

4) 나는 전화하는 게 아깝다. 인터넷을 통해 알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직접 네이버에서 주변 고봉민 김밥을 검색하시면 영업시간도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전국 고봉민 김밥은 평균적으로 08 - 22시 사이에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. 하지만 각 점포별 시간은 약간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꼭 전화를 하고 방문해보세요.